● 윈도우10 정품인증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죠?

 

 

윈도우 10이 나온지 어느덧 6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품인증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분들이 더러 있으시죠.

 

그래서 바탕화면에 배경도 마음대로 못바꿔보고 아쉬운점이 참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정품인증 받기전! 반드시 필독해주세요.

 

 

정품인증을 받기전, 무조건 알약이나 V3와 같은 백신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인증방법은 정식으로 하는것이 아닌 불법으로 하는것이기에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트로이목마 3개, 컴퓨터마다 바이러스가 검출될 수도 혹은 검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점 유의바랍니다.]

 

다른방법을 통해서 해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혹은 사기이거나)

 

이 방법을 위해서는 인증 도중에는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 시켜주셔야 합니다. 또한 VB6KO.DLL이나 MSWINSCK.OCX 오류가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미리 체크 해주세요. 그렇다면 자 준비되셨나요? 다시 한번 앞부분 필독해주세요.

 

 

 

 

● 인증을 위한 준비 다 되셨나요? 그럼 차근차근 시작해봅시다.

 

 

먼저 다운로드 : http://file.upload.pe/HF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만약 링크를 통한 다운로드가 되지않을 경우 아래의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6.12.26 10:08, 수정되었습니다. 비밀번호는 .txt 파일에 있습니다.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이와 관련된 질문들은 더 이상 답변달지 않겠습니다.)

 

 

KMSAuto Net 2015 v1.4.2.zip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나타날텐데요, 클릭하시고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 후 압축해제된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실행시키면 이렇게 버튼이 뜰텐데요, 'Activation'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에는 버튼이 두개가 나타나는데요, 그중 위의 버튼인 'Active Windows'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의 파란색 창 스크롤바가 내려가면서 영어로 어쩌고 저쩌고 할텐데 이는 가볍게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인증작업을 완료하면 정품인증이 완료되었음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후 백신을 통해 바이러스 검사를 두번정도 반복해서 검사합니다.

바이러스 검출된것을 삭제하고 난 후에는 윈도우10을 즐겁게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컴퓨터 구입하면서 윈도우10을 구입했기 때문에 이렇게까지 하지는 않았지만,

윈도우 10을 이용하시려는 분이라면 정품을 이용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