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입성하여 활동을 시작하게 된 샤를드 입니다.

 

 

?정말 세상이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불과 10여 년 전만 해도 우리는 스마트폰이 아닌 소위 전문용어로 말하는 피처폰을 사용했었죠. 그리고 감히 휴대폰을 이용해 인터넷 웹서핑이나 영화를 볼 수 있으리란 생각은 꿈도 꿀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혁신의 아이콘 애플의 '아이폰 3'가 탄생하면서 스마트폰 시장의 붐이 일었고 그렇게 우리의 삶은 이전보다 편리해지고 스마트해 졌습니다. 물론 이렇게 되기까지 그들(개발자들)의 노력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었겠죠. 이렇게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준 그들의 노력에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혹시 이런 말 들은 적 있으신가요? '앞만 보고 뛰어라'. 이 말을요. 그만큼 '강한 의지' 그리고 '바쁘게 살아라'를 표현할 때 정말 안성맞춤인 말이지만, 실제로 앞만 보고 뛰다간 옆의 풍경과 같은 여유를 잃게 마련입니다. 샤를드 포스트는 정말 쉴 새 없이 앞만 보고 바쁘게 살면서 삶의 여유를 잃은 이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여유를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썸네일 표지가 '세상을 즐겁게 할 이야기를 담다.'이죠.


그 즐거운 이야기를 찾기 위해 샤를드 포스트는 이제 막 여정에 떠나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찾은 이야기가 개인에 따라서 흥미롭거나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혹은 생각보다 재미없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재미가 없더라도 그 이야기를 찾기 위해 노력한 에디터들의 결과물을 무시하기보다는 '그래 수고했어, 괜찮아'라는 따뜻한 박수와 격려로서 화답해주셨으면 합니다. 자, 이제부터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어떤 주제를 주로 샤를드 포스트에서는 포스팅하는가?

 

 

샤를드 포스트에서는 모든 주제를 바탕으로 포스팅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