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 (파워포인트, 엑셀 등)을 정품인증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죠?

 

 

많은 분이 오피스 (파워포인트, 엑셀 등)을 업무 혹은 과제 제출을 위해 사용합니다.

하지만 정품인증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해 불편함을 가슴에 품고 사용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그래서 그 찜찜함을 가지고 사용하시느라 혹은 몇몇 기능을 사용하지 못해 불편한 점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정품인증 받기전! 필독해주세요.

 

 

정품인증을 받기 전, 무조건 알약이나 V3와 같은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정식으로 하는 것이 아닌 불법으로 하는 것이기에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트로이목마 3개, 컴퓨터마다 달라서 바이러스가 검출될 수도 혹은 검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을 통해서 해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혹은 사기이거나)

 

이 방법을 위해서는 인증 도중에는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시켜주셔야 합니다. 또한 VB6KO.DLL이나 MSWINSCK.OCX 오류가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미리 체크 해주세요. 그렇다면 자 준비되셨나요? 다시 한 번 앞부분 필독해주세요.

 

 

 

● 인증을 위한 준비 다 되셨나요? 그럼 차근차근 시작해봅시다.

 

 

먼저 다운로드 : http://file.upload.pe/HF 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나타날 텐데요, 클릭하시고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 후 압축 해제된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실행시키면 이렇게 버튼이 뜰텐데요, 'Activation'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에는 버튼이 두개가 나타나는데요, 그중 위의 버튼인 'Active Windows'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의 파란색 창 스크롤 바가 내려가면서 영어로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요. 가볍게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때 'Task created in Task Scheduler'이라고 하면서 Cancel할 것인지 선택하라고 뜨면 '아니오'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증 후 오피스를 실행시킵니다.

 

 

 

인증작업을 완료하면 정품인증이 완료되었음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후 백신을 통해 바이러스 검사를 두 번 정도 반복해서 검사합니다.

바이러스 검출된 것을 삭제하고 난 후에는 파워포인트, 엑셀을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오피스를 정품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이렇게까지 하지는 않았지만,

오피스(파워포인트, 엑셀)을 이용하시려는 분이라면 정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