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한번 맞춰보세요. 위에 있는 사진속 컵들은 뭘까요?

 

이 컵은 일명 'The Right Cup', 뇌를 속이는 컵으로 불리는데요.

입구 쪽에서 맛과 향이나서 위의 컵에 생수만 담아서 마셔도 생과일 주스 같은 맛을 낸다고 합니다. 뇌를 속이는 거죠

 

 

 

 

외관을 보면 일반적으로 유통되고있는 플라스틱컵으로 밖에 보이지 않지만 말이죠.

 

각 색깔마다 맛과 향이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몇가지 의문점이 남습니다. 이 컵의 '맛과 향은 몇개월까지 지속되며, 세척을하면 그 향이 사라지지 않을까?'라는 의문점들이 말이죠. 저 역시 뇌를 속이는 컵과 관련해서 이런 의문점들이 궁금했었던터라 관련된 내용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세척하더라도 6개월은 지속된다고 합니다. 인공감미료가 없기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는 'The 'Right Cup'의 출시가 정말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이 드네요.

 

또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95%가 물인지 음료수인지 구분을 못했다고 합니다. 가격은 개당 25달러 (약 2만 8천원)이며 4가지 향 옵션은 98달러 (약 11만 3천원)인데요, 6개월정도 지속되는 효과와 가격에 비례했을때 비싼가격은 아닌것 같습니다.

 

 

 

 

유해성 문제와도 관련해서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인증 받은것으로서 안전성이 보장되었다고 합니다.

 

구매를 의향하신다면 'INDIEGOGO'라는 사이트에서 기부하는 형식으로 고르는 방식인데요. 현재 남아있는 제품은 '좋아하는 맛의 컵' 4종류 세트로 78달러 (약 9만 5천원) 정도로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예약시 해당 컵은 2016년 4월 발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매우 탐나는 컵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