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스타들이 영상에 출현하다!

 

지난 21일 유튜브에 어느 한 동영상이 게재됩니다. 그리고 이 영상이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는데요. 이 영상에는 TV 혹은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현해서 어떤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은 이 영상을 통해 어떤 메세지(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던 것일까요? 두말하면 잔소리! 자 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투표 권장 영상(한글자막) 

 

 

 

 


 

 

 

 

IMPORTANT - Save The Day . Vote

 

 

※ 자막에 오류가 있습니다 (11월 28월이 아니라 11월 8일입니다)
※ 11월 8일은 미국 대선 날입니다.
※ 오른쪽 하단의 영상 화질을 수정하시면 보다 더 나은 화질의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이들이 동영상에 출현한 이유는?

 

 

방금 여러분이 보신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21만 개 이상을 받은 영상입니다. 그렇다면 왜 할리우드 스타 이들이 이 동영상에 출현한 것일까요? 바로 세간의 화제가 되고있는 미국 대선. 즉, 미국 대통령 선거 때문에 출현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투표를 권장하기 위해 이들이 참여한 것이죠. 그런데 이 영상을 보면 아마 여러분도 느낄 수 있드시 단순 일반 투표 권장 영상과는 뭔가 다른 느낌이 들겁니다.

 

왜냐하면 이 영상에는 간접적으로 '나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는 것을 반대한다'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상 속 '인종차별주의자이자 막말하는 비겁자가 우리 사회를 영구적으로 망칠 수 있어요'라는 이 문장만 봐도 알 수 있는 대목이죠.

 

 

왼, Hillary Rodham Clinton / 오, Donald Trump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미국 대선. 과연 누가 이 대결의 승자가 될까요?
그리고 영상 속 마크 러팔로(헐크 주인공)는 로다주의 말대로 과연 정말 누드씬을 찍게 될까요? 정말 기대되는 부분입니다.